리니지M 캐릭터(직업) 추천
2017년 6월 21일에 정식 오픈한 모바일 게임 리니지 M의 공략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을 할 때 가장 먼저 고민하는게 캐릭터 선택이죠.
리니지M 직업추천
1위 요정 ★★★★★
주로 활을 이용해 전투하는 원거리 공격수 요정은 현재 가장 많은 비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성장, 난이도, 사냥 모든 면에서 좋고 모바일에서 가장 큰 효율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월하게 긴 사정거리
게임 내 평지는 요정들의 낙원이죠. 여기저기에서 화살이 날라다닙니다.
자동공격 설정시 적이 화면 내에만 있다면 상당히 먼 거리까지 공격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 퀘스트와 후반 적이 다가오기 전 적들을 처리 가능합니다.
초반 퀘스트 : 한대만 숟가락 얹여도 퀘스트 달성 가능해요.
때문에 초반 45레벨까지 가장 쉽게 달성할 수 있어서 무자본 유저에게도 추천되는 직업입니다.
2위 기사 ★★★★☆
요정과 양대 산맥을 이룰 정도로 인기가 많은 직업입니다. 그 이유는 컨트롤이 쉽고 자동 전투가 편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초반에도 수월하게 성장 가능해서 많은 유저들이 시작 캐릭터로 많이 선택합니다.
기사는 전체적으로 밸런스 좋은 스텟과 높은 체력으로 파티 사냥과 보스전투에 없어선 안될 직업이죠.
군주랑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기사만의 스킬들로 선두에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3위 마법사 ★★★☆☆
리지니M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낮은 체력과 많은 마나소모로 자동사냥이 힘들기 때문에 무자본으로는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역시 직업은 마법사이죠.
모든 방어 마법을 총 동원시키면 사냥시에 체력 포션을 안먹어도 되는 위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파티플레이로 많은 몹들을 사냥할 때 강력한 범위공격으로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4위 군주 ★★★☆☆
혈맹을 만들 수 있는 군주!!
군주는 카리스마 수치로 혈맹 숫자를 늘려 많은 인원을 수용해 강력한 혈맹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친목을 위주로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직업입니다.
물론 전체적인 능력치가 기사보다 낮기 때문에 사냥이 어렵지만 군주만의 버프를 잘 이용한다면 기사 부럽지 않게 전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