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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할 게임이 없어서 

심심해 하시던 분들이 많이 계셨을겁니다.


때 마침 엄청난 게임이 등장을 했습니다.


바로 표창키우기2


전작의 표창키우기가 굉장히 흥하면서

시리즈로 2편이 나온듯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잘된 게임들의 2편을 보시면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과연 똑같이 실패할지 아니면 흥할지!!


게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게임 방식은 전작과 굉장히 비슷한 모습입니다.

표창을 생산해내고, 같은 표창을 합성해 

다음 등급을 만들어내는 방식


그러나 게임을 하시게되면

한눈에 느껴지시는게 있을겁니다.


자동으로 전투를 하고있는 무술소년!



그렇습니다. 전작의 귀찮았던 수동전투에서

완전한 자동전투로 바뀐것이죠.


이전의 다소 귀찮았던 패턴을 없애고

편한 패턴으로 바뀌었는데

당장의 느낌에는 좋지만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전작의 전투 방식은 귀찮은 요소가 있었지만

그 자체만으로 하나의 커다란 컨텐츠였습니다.

전략을 수정해가며 어떤표창을 언제 던질지

계산하며 즐기던 요소가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컨텐츠를 대채할 요소는

표창키우기2에 있을까요?



추가된 컨텐츠로 보자면 무술소년을 꾸밀 수 있는

코스튬이 생겼다는점입니다.



그 이외에는 크게 보이는 것은 없네요..


전투의 비중을 줄이면서

그래픽과 수집에 대한 비중을 높이면서

새로운 유저층을 공략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전작의 각각의 표창을 따로 강화하던 방식이

전체를 강화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각각의 표창들은 루비를 이용해

특별한 옵션들을 추가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보스시스템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수월하게 클리어 할 수 있도록

스킬도 생겨났습니다.


전작에 있던 유물 컨텐츠도 비슷하게

가져왔습니다.



일단 이렇게 보면 전작과 큰 차이점을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기대되는 점은



여기에서 얼마나 업데이트 되면서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될지입니다.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PVP를 만들어달라.

길드시스템을 만들어달라.


기존에 있던거에서 추가적인

새로운 컨텐츠를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표창키우기2에 대한 공략과 진행사항에 대해

계속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구독과 겜모아 카페에 오시면 많은 정보를 함께

나누실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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